본문 바로가기

in Life/맛집

밀양맛집, 냉면맛집, 청원식당

밀양맛집, 냉면맛집, 청원식당

오랜만에 주말에 모임이 있어서 밀양에 다녀왔습니다.

즐거운 하루를 보내고 다음날 점심을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근처에 냉면 맛집이 있다는 소문을 듣고 다녀 왔습니다.

밀양맛집, 냉면맛집, 청원식당

청원식당이나, 청원분식을 검색하면 나오는데 T맵에서는 청원식당으로 검색하면 나옵니다.



들어가는 입구는 골목이라 좁지만 안으로 들어가면 넓은 주차장이 있으니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위 사진에 빨간색 화살표 방향이 주차장 입니다. 참고 하세요.

주말인데 다행이 문열자마자 가서 그런지 손님들이 없었습니다. 조금 일찍 갔거든요. 평소에는 줄을 서서 대기표를 뽑고 기다려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이른 시간에도 불구하고 저희가 들어가자마자 곧 바로 손님들이 뒤따라 들어오더라구요.

밀양맛집, 냉면맛집, 청원식당에는 두가지 냉면 밖에 없습니다. 흔히 냉면집에서 파는 만두도 없었습니다.

냉면종류는 함흥식, 평양식 두 종류 입니다.

함흥식은 우리가 알고 있는 비빔냉면, 평양식은 물냉면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가격은 각각 8000원으로 동일하더라구요.



함흥식 비빔냉면은 남녀할 것 없이 다 좋아했습니다. 양도 무지 많았구요.

양념이 짜지않고 싱겁지도 않았어요. 배와 오이가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시원한 맛이 있었습니다.


평양식 물냉면은 약간 호불호가 갈렸어요. 

시원하지만 약간 심심한 맛이 있고 일반적으로 알던 냉면이랑은 조금 다른 맛이였거든요.

저는 맛있다고 괜찮아 했는데 대부분 사람들은 함흥식 냉면이 더 맛있다고 했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색다른 맛에 멀지만 가끔 생각날 것 같네요.

다음에 밀양에 올 기회가 생기면 꼭 다시 와 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