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 Life/맛집

김해냉면, 구산면옥

김해냉면, 구산면옥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해 냉면집 하나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생긴지 얼마 안되보이는 김해냉면, 구산면옥입니다.


구산동 한라비발디 옆에 있어요.
골목 안쪽이라 도로가에서는 잘 보이지 않아서 아쉽더라구요.

강일병원 맞은편 미용실과 세차장 사이 골목으로 조금만 들어가시면 건물이 보입니다. 넓은 주차장도 있구요.^^


생긴지 얼마 안되다보니 외부에 비해 내부는 깔끔했어요.
식당은 2층에 있습니다.


오픈주방입니다. 규모도 크고 깔끔했어요.


먹고싶은 메뉴는 많았으나...
오늘은 회냉면2개랑 만두 한접시를 시켰어요 ㅋ
다음번에 올땐 다른 음식을 먹어봐야겠습니다.


냉면집에서 육수가 빠질순 없겠죠?


회냉면이 나왔습니다ㅋ
양이 엄청 많았어요. 늦은 점심이라 배가 고팠는데 반갑지 아니할수 없겠더라구요.


코다리회도 이만큼이나 많이 들어 있었어요.
얼른 먹고싶었지만 사진찍으라... 침만 삼켰네요


큼지막한 코다리회랑 면빨을 호로록~~
맵지도 않고 달지도 않고 딱 적당했습니다.



직접 빚은 만두라고 들었어요.
속이 꽉 찬것이 맛도 맛있지만 크기도 엄청 컸습니다ㅋ
냉면도 맛있지만 만두도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오픈기념이라 냉면류, 손만두는 반값할인 행사라고하네요
6월2일까지라고 합니다 ㅋ
생각치도 않고 있다가 득템했네요 ㅋㅋ
배불리먹고 10500원 나왔어요~

2000원 할인권까지 받아왔습니다.

늦기전에 한두번은 더 가봐야겠어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