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 Life/건강

기력보충, 한살림 홍진단

기력보충, 한살림 홍진단


이쁜 딸 아이를 얻은지 벌써 218일째 되는 날입니다.^^

하루가 다르게 커가는 모습에 뿌듯~하고 사랑스럽기만 합니다.


저야 일 한답치고 밖에 나와있지만,

퇴근 후나 주말의 짧은 육아생활도 쉽진 않더라구요.

하루종일 애기보는 엄마들의 심정이 조금이나마 이해가 갑니다.


늘 아내에게 수고한단 말을 하지만 어디 말뿐이니..

하루하루 피곤해 하는 모습이 보기 안쓰럽더라구요.

기력이 떨어질까봐 보약한첩 지어 주려다가

우연히 한살림 홍진단이 눈에 띄었습니다.

한살림 제품을 자주 이용하기 때문에 종종 갈일이 많은데

홍진단이 있다는건 이번에 알았어요.

깔끔하게 보자기에 싸서 왔는데 집에오니 보자기는 온대간대 없네요.

아내가 버렸다고...

깔끔하고 고급진 케이스부터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 먹고 버리기 아까운 케이스네요.

10환짜리가 있고 30환 짜리가 있더라구요.

하루에 한알씩 한달간 먹기 위해 30환짜리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작은 케이스 안에는 홍진단이 흰 포장지에 쌓여있습니다.

뚜껑을 여니 주위에 한약냄새가 진동을 하네요.

개인적으로 한약냄새를 좋아라합니다.^^

냄새는 한약냄새. 크기는 100원짜리 정도? 생긴건 꼭.. 사슴똥처럼 생겼네요.

상자 뒷면에는 이것저것 홍진단 정보가 나와있어요.

국산꿀 29.85%, 홍삼 17.06%, 녹용 17.06%, 당귀, 산수유, 침향.

좋은건 다 들어있답니다.^^


홍진단의 효능을 찾아보니,

면역력 증진 효과, 피로개선 효과, 기억력 개선, 혈액순환, 체력증진, 스테미너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여유만 되면 꾸준히 먹어도 큰 도움 되겠어요~


하루 한알씩 섭취하라고 하니 부지런히 먹여야겠습니다.

한약을 싫어하는건 알지만 체력회복을 위해..


기력보충, 한살림 홍진단.

내 가족의 건강, 내가 챙겨야 되지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