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 Life/건강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핑거루트(효능/복용법)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핑거루트(효능/복용법)

 

 

결혼하고나니 살이 엄청 많이 쪘습니다

주변에서 신혼때는 살이 엄청 많이 찐다고 하더니 .. 그말이 정말이였나봅니다 -

결혼전에 겨우 유지했던 체중을 결혼후에 거뜬히 넘기더군요 ..

그래서 다이어트 약을 먹기도 그렇고 , 원푸드 다이어트라던지 이런건 체질에 맞지 않는 것 같아서

식이요법과 운동을 시작했습니다

아침은 선식으로 , 점심은 기존의 밥양을 3분의 1로 줄이고 , 저녁은 고구마로 해결한답니다

 

먹는 즐거움이 없어지고 있지만 ... 곧 있을 만삭사진을 위해서 조금 더 노력해볼까합니다

 

저번에 티비를 보니 핑거루트가 화제더라구요

박샤론과 유승옥이 강력추천하다고 하길래 저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인터넷에서 핑거루트 환과 , 티백을 구매하였습니다

 

바른약초 http://www.bryc.co.kr/

 

바른약초에서 구매하였습니다

 

어머니께서 바른약초에서 자주 구매하셔서 이번에도 바른약초를 이용하였습니다

 

★핑거루트란

-핑거루트는 인도네시아 열대 우림지역에서 자생하는 생강과 식물이라고 합니다

사람의 손가락 모양을 닮았다해서 핑거루트라고 하네요

 

 

 

 

제가 바른약초에서 구매한 핑거루트 환과 핑거루트 티백입니다

핑거루트 환은 95g이며 핑거루트 티백은 100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택배를 열었더니 바른약초 제품들에 대한 복용법들이 자세하게 설명되어있네요

처음 복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유용한 정보가 될 것 같습니다

 

 

 

 

핑거루트의 복용법은 하루 2~3회 식사전후 관계없이 20알정도 물 또는 음료수와 함께 먹습니다

저는 아침 저녁 식후에 20알씩 복용중입니다

환의 크기는 너무 작지도 , 너무 크지도 않습니다

목넘김에 있어서 크게 무리는 없네요

 

 

 

 

핑거루트 티백입니다

복용법은 티백 하나로 물 2~3잔정도 우려서 먹습니다

핑거루트가 생강과 식물이라 그런지 약간 생강향이 나는데 거북하지는 않습니다

전혀 매운맛도 없구요

핑거루트 100%, 인도네시아산이라고 되어있네요

 

 

 

★핑거루트의 효능

-핑거루트에는 "판두라딘"이라는 성분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판두라틴은 항 비만, 항 피부노화의 효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판두라틴은 핑거루트의 뿌리에서 채취한 황색깔 분말을 야기하며 카레나 , 피클, 음료등 아시아 전통요리 향신료로도 사용된다고 합니다

 

 

이제 막 먹기 시작한지 한달 조금 안되었는데 약간의 체중감소가 있네요

식이조절과 운동덕분인지 아님 정말 핑거루트가 도움이 된건지 잘 모르겠지만 ,

일단은 모든일에 있어서는 꾸준함이 중요한지 꾸준히 먹어보아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