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 Life/건강

숙취해소에 좋은 헛개나무열매즙(헛개나무의 효능)

숙취해소에 좋은 헛개나무열매즙

 

 

어제 술자리가 있었습니다

덕분에 최근들어 가장 견디기 힘든 과음을 하고 말았지요

이놈의 술은 마셔도 마셔도 어쩜 이렇게 잘들어가는지 .. 내가 술을 이기는지 , 술이 날 이기는지 모를정도로 늦은 시간까지 술자리는 계속 되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니 .. 정말 견디기 힘들더군요

너무 메스껍고 어지럽고 토할것 같은 이 기분...

 

 

정말 너무너무너무 힘들었습니다. 출근하기도 힘들정도로 너무 고통스럽더군요

 

 

예전에 술이 덜 깼을때 술 깨는 약이라고 약국에서 판매하는걸 몇번 사먹어 봤지만 .. 전혀 소용이 없더군요

안그래도 안좋은 속에, 약이 들어가니 더 안좋게만 만들더군요 !

침대에 누워 일어나지도 못하겠고, 출근도 못하겠고 .. 너무 힘들어하던 참에 저에게 구세주 같은 와이프가 나타났습니다!!!!!!!!!!!!

 

임신중인 와이프도 저 때문에 화가 굉장히 많이 난 눈치였습니다

그렇지만, 저에게 사랑스런 와이프 마져도 술에게 지고 말았습니다 .. 다시 몸져 누워버렸거든요

 

그런 저를 열심히 흔들어 깨우던 저희 와이프는 저에게 무언가를 건냈습니다

 

 

 

 

바로 헛개나무즙열매즙이던구요 !!!!!!

평소 잦은 술자리 덕에 헛개를 물로도 우려먹기도 하고 즙으로도 먹기도 합니다

역시 , 숙취에는 헛개가 제일인 것 같습니다

 

 

 

 

저희 집에 있는 헛개나무열매즙입니다

한살림 제품이군요 ! 믿고 구매하는 한살림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한봉지 마시고 나면 .. 느낌인건지, 아님 진짜인건지 숙취해소에 정말 좋더라구요 ~

 

저렇게 큰 한박스에 작은 박스 (15봉지)가 두박스 들어있습니다

총 30봉지죠 ~ 매일 매일 꾸준히 먹어주는 편입니다 ! 뭐든지 매일 꾸준히 하는게 좋으니까요

 

 

 

 

제품의 영양성푼과 원재료명 및 함량이 나와있습니다

역시 헛개나무열매 국산 100%로라고 하네요 ~

 

★헛개나무의 효능

-혈중 알코올 농도를 낮춰주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그러니 .. 숙취해소에 엄청 좋겠죠?

 

-간기능 개선에 좋다고 합니다.

직장인들은 잦은 술자리로 간수치 안좋으신 분들이 많던데 , 헛개나무로 예방하면 참 좋겠죠?

 

-남녀노소 누구나 먹어도 됩니다

성질이 평이하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 가능하다고 합니다

 

-헛개나무의 영양소

헛개나무는 나무보다 열매에 영양소가 농축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헛개나무즙보다는 헛개나무열매즙이 효과가 더 좋고 , 가격면에서도 차이가 있다고 하네요

 

헛개나무 물이나 , 헛개나무열매즙이나 이런걸 꾸준히 섭취해서 그런지 .. 확실이 과음하고 난 다음날 숙취가 조금 더 개운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어쨋든 오늘도 와이프 덕분에 빨리 술깨고 출근했답니다 !

여러분도 꾸준히 드셔보세요 !! 헛개나무열매즙 강추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