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 Life/건강

정관장 활기력으로 기력보충

정관장 활기력으로 기력보충


하루가 다르게 기온차가 오르락내리락입니다.

이럴때일수록 건강에 신경을 더 써야할것같아요^^

야근도 많이하고 육아도 돌보느라 기력보충도 할겸 정관장을 찾았습니다.

사질 정관장은 예전부터 자주 이용했던지라 꾸준히 먹고 있었거든요.

그 동안 먹어왔던 홍삼액기스가 있었지만 이번에는 사장님 추천으로 '활기력'이란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항상 파우치에 든걸 먹었었는데 활기력은 작은병에 들어있습니다.

10병짜리, 16병짜리, 30병짜리 이렇게 있더라구요.

처음사는거라 시음한다 생각하고 10병짜리 구매했습니다.

다들 알고 계시쥬~?

홍삼의 효능...

대표적으로 피로회복, 면역력 증진, 혈액순환개선 등등 많은 효능이있지만, 뭐 다른건 모르겠고 꾸준히 먹으면 좋다고 하니까 먹고는 있습니다.

가격도 비싼편도 아닐뿐더러 먹기좋게 나오는 제품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건강기능식품의 약 36%를 차지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하네요^^
그럼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개봉 방법이 독특합니다. 병뚜껑 같은걸로 따먹는건가봐요.. 그냥 쉽게쉽게 만들어도 될것을...

설명서에서 가리키는 금색마개를 병뚜껑에 끼우시고 

쭈쭈바 아이스크림 다듯이 옆으로 뽕!!

쉽게 열리나 쏟지한게 주의하세요.


과연 양은 얼마나 되는지 궁금했습니다.

집에 있는 소주잔에 따라보았습니다.

양은 얼마 안되네요 ㅋㅋ

양이 적어서 그런지 맛은 더 진한 느낌입니다.

그만큼 더 농축되었다는 뜻이겠죠?

홍삼액기스의 달달함은 여전합니다.

남녀노소 먹기에도 좋고, 선물용으로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활기력!!

꾸준히 챙겨먹고 파이팅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