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 Life/리뷰

아이폰 풀커버케이스

​​아이폰 풀커버케이스


​요즘은 휴대폰이 워낙크다보니 편리한 점도 많지만 불편한 점도 많습니다. 그 중 예전엔 한손 안에 넉넉히 들어오는 크기였다면, 지금은 두 손이 아니면 쓰기힘들다는 점이 있습니다.
휴대폰을 구입할때 가장 고민했습니다. 액정이 크면 그만큼 잘보이긴하나 휴대폰크기가 커진다는게 문제였죠.
하지만 마음은 아니라고하는데 현실은 큰걸 좋아하는 편이라..


휴대폰이 크고 무겁다보니 손에서 조금만 미끄러져도 바닥에 내동댕이 쳐집니다. 1~20만원도 아니고 돈백만원을 호가하는 비싼 물건이기에 파손을 방지하고자 풀커버 케이스를 구매했습니다.


앞전에는 아이폰 정품케이스를 사용했습니다. 고가의 정품케이스도 별볼일 없더라구요. 소재만 가죽이지 시간지나면 색도 바래고 색이 묻어나기까지 했습니다.
아이폰 풀커버케이스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10500원에 구입했습니다.
생각보다 저렴했습니다. 더 저렴한 것도 있는데 잘 부서진다고 하더라구요. 심지어 휴대폰에 씌우는 도중 부숴지기까지...
더 비싸면 조금이라도 더 낫겠지라는 호객의 생각으로 주문했습니다.


아이폰 풀커버케이스 구성품은 앞, 뒷면케이스, 강화필름, 액정 클리너 이렇게 세가지입니다.


설명서도 들어있습니A. 설명서라기보다는 조립, 분해 순서입니다. 가격이 싼만큼 MIDE IN CHINA가 맞네요.
처음 사보는 풀커버라 깨질염려가 있어 간단하지만 설명서대로 조립했습니다.


먼저 후면 케이스부터 씌워줍니다.
휴대폰을 윗부분을 먼저 끼우신다음 아랫부분을 끼우시면 됩니다. 아랫쪽은 살짝 벌리시고 힘을 주어서 누르면 쏙들어갑니다.


전면 케이스는 옆에서부터 끼우시면 쉽게 쏙둘어가네요. 마찬가지로 살짝힘을 주시면되요.
케이스 자체가 날카롭기때문에 휴대폰에 기스나지않게 조심해서 깨워주세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액정을 붙이면 된다고합니다.
저는 케이스씌우기전에 미리 붙였어요. 미리 붙여도 무관합니다.


다 씌워졌어요.
풀커버케이스인 만큼 전면 보호가 되네요.
핸드폰이 조금 커졌다는 단점이 있지만 하도 잘떨어뜨려서 이젠 좀 안심이됩니다.
또 하나의 단점.


케이스 두께가 있다보니 버튼이 안으로 쑥들어갔어요.
그래도 지문인식은 문제없이 잘됩니다만, 느낌상 약간 불편하네요.
그리고 화면 아래에서 위로 슬라이딩하는 부분이 잘안되요.


한번에 될때도 있지만 대부분 몇번 시도해야하는 단점이있네요. 신경안쓰려고하는데 가끔씩은 짜증날때도 있습니다.
그리고 이건 어쩔수 없는 MADE IN CHINA.


사용하는데는 전혀 문제없지만, 버튼이나 플래시 센터가 맞지 않는 다는점과 액정 아랫부분이 뜨네요...

안그래도 크기가 큰데 더 커진거같습니다ㅜㅜ
단점을 보안하려다 더 큰단점을 만드는건 아닌가싶네요.
대신 이제 이 100만원짜리 휴대폰이 부숴질까 걱정안해도되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아이폰 풀커버케이스로 자신의 핸드폰을 보호하는건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