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 Life/리뷰

내 아이를 위한 선택, 써모스 푸고 보온병

아이를 위한 선택, 써모스 푸고 보온병


안녕하세요^^

오늘은 내 아이를 위한 선택, 써모스 푸고 보온병에 대한

리뷰를 써볼까합니다.

예전에 베이비페어에서 구매했던 써모스 푸고 병입니다.

아기를 키울때 보온병은 외출시 필수 용품이다 보니 구매했어요.

보온병에도 종류가 여러가지더라구요.

엄마들의 선택이지만, 저희는 보온병 브랜드로 유명한

써모스를 선택했습니다.


포장 된 상태의 모습입니다.

역시 아기들을 위한 보온병이라 그런지 그림이 아기자기하네요^^

색상은 노랑색과 핑크색 두가지가 있었던거 같은데..

저희는 여자아기라 핑크색을 주저없이 골랐습니다.


BPA FREE 제품이예요.

BPA FREE란?

Bisphenol A Free 라는 뜻인데요,

비스페놀A라는 화학적 성분이 없다는 말이겠죠?


비스페놀A라는 성분이 소량만 있어도 신경발달에 문제를

일으킨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고 하네요.

플라스틱 제품이나 이런걸 사실 때에는

꼭 BPA FREE 제품으로 고르시길 바래요.

보온병 용량은 490ml입니다.

큰 용량을 가진 보온병들도 있겠지만, 

그러기엔 휴대용으로는 적합하지 않은것 같아서 490ml로 골랐어요.


써모스 푸고 보온병의 특징이 나와 있어요.

베이비페어 가기 전에 대충 어떤 제품들을 사야할지 

사전조사를 하고 갔기때문에 장단점 정도는 잘 알고 있었습니다.

다시 봐도 써모스 푸고 보온병을 선택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박스의 4면 뿐만 아니라 포장 케이스 한곳 한곳마다 

섬세하게 적혀있는 글들을 볼 수 있었어요.

아무래도 꼼꼼한 엄마라면 다 읽어 보셔야겠죠?^^


보온병을 꺼내봤어요.

아래 부분에 MADE IN MALAYSIA 제품이라고 쓰여있네요.


뚜껑을 열었더니 OPEN - SLIDE라고 쓰여 있습니다.

화살표 방향대로 쭉 밀어서 열어주시면 됩니다.

설명 없이도 쉽게 잘 열리네요.^^

보온병 뚜껑도 깊이가 있어서 유용하게 쓰일 것 같아요.

물이 나오는 입구는 그렇게 크지 않아서 조절하기 쉬울것 같습니다.

물이 한꺼번에 나올 염려는 없겠어요.

분유 탈 때는 물조절이 생명이잖아요ㅋㅋ


뚜껑을 돌려 열었더니 넓은 입구가 나옵니다.

세척도 중요한 만큼 입구가 넓으니 브러쉬가 잘 들어가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습니다.


보온병 안에 설명서도 들어 있습니다.

각 부분의 명칭이나 사용방법, 주의사항 등등..

이해하기 쉽게 자세하게 나와있어요.


이상, 내 아이를 위한 선택, 써모스 푸고 보온병 후기였습니다.

다들 꼼꼼한 리뷰와 검색을 통해 내 아이를 위한 좋은제품

잘 선택하셔서 구매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