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 Life/리뷰

무선청소기 일렉트로룩스ZB5012 사용기

​​무선청소기 일렉트로룩스ZB5012 사용기

오늘은 얼마전에 구입한 무선청소기 일렉트로룩스 ZB5012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곧있으면 애기도 생기도 청소를 혼자 도맡아서 할 압박감에 무선청소기를 구입했습니다

기존에 청소기가 있긴한데 시끄럽고 유선이라...ㅠㅠ
일렉트로룩스 ZB5012는 평가가 좋아서 고민끝에 구매했습니다.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뭔가를 강력하게 흡입하게 생겼네요 ㅋㅋ


이렇게 작동시키면 불이 들어와요
소음을 기대했는데 소음은 어쩔수없나봐요 ㅠㅠ
여전히 시끄럽네요...

하지만 흡입력하나는 엄청납니다


간단하게 작동버튼은 전원버튼이랑 강도조절 버튼이 끝이네요 ㅋㅋ


충전기입니다 충전시간에 비해 사용시간에도 만족하는 편이구요


청소기 분리버튼입니다
대체적으로 간단하게 필요한 버튼들만 갖추었네요
그방 부러지거나 약해보아지도 않구요

조립과정을 찍어놓지 않아서 아쉽네요
그리 어려운편은 아니였습니다 ㅋ

디자인에나 색상에는 매우만족하는 편입니다

뭐다들 그렇겠지만 가전제품은 써봐야안다고 하더라구요

앞으로 자주 청소하면서...(?) ㅠㅠ
듣던데로 좋은 제품인지 아닌지 확인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