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 Life/맛집

[김해 맛집]금수장어구이

​​​[김해 맛집]금수장어구이

오늘은 국회의원 투표하는 날이네요
모두들 빠짐없이 투표해서 다같이 잘사는 나라로 만들어가길 바래요^^
일단 남들 다하는 투표인증샷 하나 남기고~!!


투표도 했겠다 비도 추적추적 내리고 쏘주 생각나서 좋은데이 한잔 했습니다
오늘은 김해 금수장어구이집을 방문했어요


다른곳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넓어서 북적이지도 않고 좋네요
장어도 제가 직접 구워먹을 수도 있지만 따로 구워서 이렇게 나오기도 하더라구요

몇년을 다녔지만 오늘 처음 알았습니다ㅋㅋ

맛있는거 먹을때의 행복이란...
김해 산지 10년이 넘다보니 여기저기 돌아다녀봤지만 동네 장어집이라서 그런지 다른집보단 금수장어구이집이 낫더라구요
가격면에서나 그렇다고 부족한 부분도 없구요..


오늘도 다이어트는 꽝입니다
요즘살이 쪄서 다이어트를 꿈꾸지만
마음 내키는대로 되질않네요 ㅠㅠ
저처럼 다이어트를 꿈꾸는 분들껜 죄송하지만
오늘은 장어구이 어떠세요?^^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아닌가요?

과음은 피곤함을 불러일으킵니다^^

 

금수장어구이집 지도 첨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