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 Life/맛집

김해 녹슨드럼통

​​김해 녹슨드럼통

​​오늘은 회사 회식자리를 김해 녹슨드럼통으로 예약했어요
저도 몇년 전에 친구 소개로 갔었는데 한번 먹고 반해서 자주가는 단골집이랍니다^^

체인점인데 김해말고 다른곳은 못가봤지만 여긴 자주 온답니다

사장님도 그렇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십니다

인원수가 많아서 이동 차량이 많은 관계로 픽업을 했습니다.
10명까지는 픽업이 가능하더라구요
봉고차로 픽업해서 이동했습니다


김해 생림 산골짜기에 위치하고있어서 모르는 사람들도 많더라구요
아는 사람들은 많이 간다죠.. 그래서 그런지 항상 손님이 많습니다
손님이 많으면 어쩔수 없이 신경을 덜 받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조금 일찍 예약을 잡았습니다

다행이 아직은 바쁜 시간이 아닌가보네요



초벌을 한번 하고나오기 때문에 미리 예약을 하고 가시는걸 추천합니다..

안그러면 오래 기다리셔야 할수도 있어요 ㅠㅠ

두툼한 고기 등장했습니다. 정말 두께가 어마어마 합니다. 초벌까지 하고 나와서 벌써부터 먹음직스럽네요

지금부터 불쑈가 시작됩니다.

초벌이 끝나면 나머지는 사장님이나 직원분들이 직접 구워주셔요

숯으로 굽고 불이 세기때문에 손님들이 많이 태운다고 하시더라구요

특단의 조치라고 하네요

두께가 두껍지만 초벌한번 하고 나와서 그리 오래 걸리진 않아요 ㅋ

직접 구워주시기까지하니 이야기 나누는 사이에 벌써 고기가 다 익었네요

제가 이 집에서 제일 좋아하는 돼지 껍데기입니다. 두께가 어마어마하죠 ㅋㅋ

육즙인지 기름인지 좔좔.. 육즙이면 어떻고 기름이면 어때요 맛만 좋으면 되죠 ^^

소금을 많이 찍었네요 ㅠ 짜게 드시지마세요~

돼지 바베큐.. 바로이맛 아입니꺼~

메뉴판 입니다. 기본 사람수대로 나와요, 특별한 경우 아니고는 따로 주문 안하셔도됩니다

아까부터 사진속에 등장하는 겉절이... 중독성 있습니다. 너도나도 리필이요~

겉절이는 더 달라고 말씀하시면 되고 나머지는 주방앞에 셀프코너에 있답니다^^

 

술은 양동이에 얼음을 꽉 채워서 주는데 사진에는 못 담았네요 ㅜㅜ

항상 시원함을 유지해줘서 좋답니다

초벌하는 곳인가봐요 불길이 장난아입니다요 ㅋㅋㅋ

귀염댕이 강아지들(?) ㅋㅋ 덩치는 산만한데 이렇게 순딩일수가 없어요

저도 처음에 지레 겁먹었는데 현실은 제 존재를 무시하는듯한..........

인원수대로만 시켜도 배부르게 먹을수 있습니다.

저희는 하도 맛있다고하여 추가 주문을 했어요

추가 주문역시 불판위에 고기가 다 떨어지기전에 말씀드려야되요

아까 말씀 드린것처럼 초벌하는 시간이 있어서요

저는 배가 불러서 도저히 국수는 못먹겠더라구요

그래도 옆에서 먹는거 살짝 뺏어먹었답니다^^;

배는 불러도 나도 하나 시킬껄 후회되더라구요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ㅋㅋ

 

오늘도 배 터지게 한끼 때웠네요 ㅋㅋ

남들만 아는 맛집... 나도 한번 맛봐야 되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