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 Life/정보

5월6일 임시공휴일?

5월6일 임시공휴일?


'임시공휴일'이란 검색어가 1위로 올라왔네요.

저도 반가운 마음으로 여러 기사들을 읽어봤습니다.

내용인 즉, 대한상공회의소에서 국내 경제 내수경기 회복을 위한 안건을 제출했다고 합니다.

지난해에도 광복절 70주년을 기념해서 8월14일 금요일을 임시공휴일로 했는데

경제적 효과도 많이 봤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나흘동안 쉬면 하루이틀은 바깥 나들이를 가지 않을까 합니다.

 

기쁜소식이긴 하나 모두들 하는 말은 과연 중소기업에도 반영이 될까라는 것이

문제더라구요..

대부분 대기업이나 공무원들에게만 해당할거라는 추측이...난무하네요..

아직 아무것도 확정된 바는 아닙니다만

안건이 통과한다한들... 남들은 쉬는데 나만 못쉬면 그것 또한 억울하죠..

부디 모두가 쉴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열심히 일하다가 가끔 이런 연휴가 생기면 생활에 엄청난 활력이 됩니다.^^

매일 직장생활에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가족과의 여행이나 연인과의 시간으로 힐링할수 있다면 더할 나위가 없겠죠.

그러면서 외식도 하고 문화생활도하고 쇼핑도하면서 소비를 촉진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평소 주말은 너무 빨리 지나가니까요...ㅠㅠ


 

오랜만에 반가운 기사를 접했네요.

아직 확정되진 않았지만 제발...부디... 연휴가 되길... 바래봅니다.

이번에는 저도 와이프랑 가까운데 낚시나 여행이라도 갈까 싶네요..

멀리 여행가고 싶지만 연휴때는 어마어마한 교통 체증때문에...ㅠㅠ

여러분들도 조금이나마 기대감을 가지고 5월6일 임시공휴일에는 무얼 할지 계획을 세워보는건 어떨까요?

안되면 꿈이라도 잠깐 꿔봤다 생각하는거죠^^